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음침한 날,
지하 깊은 그곳에 그로테스크한 모습을 한 여자가 찾아온다. 그녀의 아이디는 마돈나...
비를 맞고 오랜 시간 길을 헤맨 탓에 머리는 서로 뒤엉켜버리고 마스카라는 엉망진창 번져버렸다. 입술은 보랏빛이다 못해 흑 빛이 돈다.
그녀가 찾아간 곳은 다름이 아닌 한 자살사이트 회장의 은밀한 실험실.. 그리고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건 인터넷으로 알게 된 자살사이트 회장,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인 안락사!
그리고 그녀가 부른 의문의 사나이 바보레옹(?)과 그곳에서 벌어지는 기괴하지만 흥미롭고 유쾌한 상품 설명들!
첫 장면부터 포복절도로 시작해 관객들이 상품이 되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공연특징
무대는 한정돼 있지 않다. 관객석도 무대다.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는 ‘죽음’과 ‘자살’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해학적으로 해석한 블랙코미디 연극이다.
살벌해 보이는 공간에 살벌해 보이는 인물들이 ‘자살’이라는 살벌한 이야기를 하는데 왜 이렇게 웃음이 터지는지 연극을 통해 그 진실을 파헤쳐보자.
각본은 있지만 관객 참여 방식으로 매 회 공연이 새롭게 진행되며, 관객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정보
작품명 : 죽여주는 이야기
장르 : 연극
공연일정 : 토 14:00, 16:30, 19:00 / 일 16:00 (일정 변동 가능)
* 월~금 공연 없음
공연장 : 삼형제극장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72 2층)
티켓가격 : 전석 35,000원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유 ■무]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
출연배우 : 이봉근, 유혜성, 임진혁, 노진완, 김미진, 조시연, 박선하, 김주사랑, 최혜린, 박상현, 조웅희, 김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