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ASTRO-FANTASTIC-COMEDY!
전설로 남은 지구 밖에서 지구를 바라본 최초의 인간,
유리 가가린과 우주 대항해시대의 이야기!
1960년대 동서 냉전으로 세상의 한쪽과 다른 한쪽에 장막이 있던 시절.
장막이 없는 하늘 위 창공 너머 저 멀리 우주를 향했던 인류 최초의 우주비행사 유리 가가린은 1961년 4월 12일 전설이 되었다.
인류 최초로 301킬로미터 밖의 지구 궤도를 선회한 인간 유리 가가린과 그의 역사적 비행을 둘러싼 1960년대의 세계사가 밤하늘의 별처럼 노래와 함께 쏟아져 내린다.
인간 유리 가가린과 그의 주변 인물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지구와 세계를 60년대 음악 그리고 대중문화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리드미컬한 범우주적인 음악극이 펼쳐진다!
공연특징
지구 밖에서 지구를 바라본 최초의 인간, 유리가가린과 우주 대항해시대의 이야기!
유니버설 음악극 <유리 가가린>
가장 먼저, 아무도 가보지 못한 거대한 암흑 속에서 빛나는 거대한 푸른 공 지구를 바라봤지만 다시 가장 낮게 추락했던 ‘유리 가가린의 비행’이라는 중심 사건을 60년대 사건, 음악, 인물 등의 복고적 대중문화 코드들이 둘러싸면서 레트로 판타스틱 코미디, 유니버설 음악극을 선사한다.
로켓의 엔진을 베이스로 우주의 별이 음표가 되어 노래하는 퍼포먼스
RETRO-ASTRO-FANTASTIC-COMEDY <유리 가가린>
연극 [유리 가가린]은 5명의 배우가 1인 다역으로 진행되어 주인공과 그의 가족들, 우주인, 동시대의 사람들로 변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롤링 스톤즈, 엘비스 프레슬리, 밥 딜런 등 전주만 들어도 바로 알아차릴 만한 한 시대를 대표했던 가수들의 노래와 그 시절의 상징적인 사건들을 60년대의 감성에 녹여내며 경쾌하고 리드미컬하게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