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것은 그대인가, 그때인가...."
새 작품 캐스팅 때문에 한국에 잠시 머물게 된 할리우드의 유명 영화감독 봉필.
내일이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캐스팅도 개인적인 일도 해결된 것이 없다.
봉필과 헤어지고 그 와는 달리 평범한 삶을 살아온 수지.
봉필의 갑작스러운 연락에 떨림과 설렘을 안고 봉필을 찾아오는데...
봉필의 유명세 때문에 바깥으로 나가지도 못 한 채 봉필이 머물고 있는 최고급 럭셔리 호텔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제한된 시간, 제한된 공간 속 서로 다른 꿈을 꾸며 살아온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아슬아슬 숨 막히는(^^;) 아름다운 재회(RE-MEET).
사랑을 꿈꾸고, 기억하고, 지켜주는 모든 이들의 시간을 응원하는 그 영화의 끝은 과연...
공연특징
- 관객들과 함께 생각해보는 ‘처음’
사람들에게 ‘처음’이라는 순간은 정말 뜻깊은 순간들이다. 첫 출근, 첫 출산, 첫걸음마, 첫 등교, 첫 출근 등 설레고 긴장되는 순간이다. 우리는 이 모든 처음 중 ‘첫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첫사랑’이라는 단어가 가지는 아련함과 그리움 속에 다양한 인간 감정을 무대 위에 그려냄으로써 자연스럽게 관객들 스스로 지나간 사랑에 대해 떠올려 보게 하고, 과거의 시간 속 자신의 모습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단순한 해피엔딩이 아닌 보다 현실적인 감흥을 위해 사실적이면서도 위트를 잃지 않는, 비극 속에서 희극을 찾고 희극 속에서 비극을 발견하는 방향의 연기를 지향하여 단순한 로맨스에 머룰 지 않고 인물들의 성장담 역시 함께 그려 가고자 한다.
- 멀티 남, 녀의 역할 변화
공연정보
작품명 : 리미트
장르 : 연극
공연일정 : OPEN RUN
화~금 20:00 / 토 15:00, 18:00 / 일 14:00, 17:00
공연장 : JTN 아트홀 2관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26)
티켓가격 : 전석 40,000원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유 ■무]
관람연령 : 14세 이상 관람가
출연배우 : 허성민, 최재혁, 김도현, 오미란, 남경민, 강보라, 김민교, 김영환, 김솔로몬, 김사랑, 황유리, 예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