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는 먼 친척인 개츠비의 마담인 재현의 소개로 돈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개츠비의 선수로 들어온 후, 재현의 제안으로 ‘게츠비’의 에이스인 주노의 집에 머물며 생활하게 된다.
승우는 ‘개츠비’의 M팀 선수 주노, 민혁, 알렉스의 도움으로 점차 선수로서 적응해 가지만, 재현은 승우를 선수로서 부른 것이 아닌 주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보고 하게 하기 위해서 개츠비로 불러낸 것.
알고 보니, 주노는 재현의 여자인 지원과 과거 연인 사이였으며, 현재까지도 그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었다. 승우는 그런 주노와 지원의 관계를 숨겨주고, 이후 재현으로부터 심리적인 압박을 받게 되는데..
흔들리는 영혼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청춘들. 벗어날 수 없는 현실의 가치를 쫓는 다섯 남자.
의리, 배신, 낭만, 타락, 꿈, 현실, 도덕, 사치 질투, 희망, 품위, 알 수 없는 현실의 가치들, 현란하고, 어지럽고, 허탈하고, 광분하고, 질주하고, 스러지고, 속고 속이고, 죽고 죽이고, 그렇게 이들은 하루를 살아간다..
공연특징
2012년 CJ 크리에이티브마인즈 선정작 뮤지컬<비스티>
2008년 윤종빈 감독, 배우 하정우, 윤계상의 출연작인 영화 <비스티보이즈>를 원작으로 탄생된 뮤지컬이다.
수려한 외모로 화려한 삶을 살아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벗어날 수 없는 현실의 가치를 쫓는 다섯 남자의 처절한 삶을 그리고 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한 가지를 채우고 나면 또 다른 욕망이 유혹의 손짓을 해오고, 끝없는 욕망은 결국 파국을 부른다.
점점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다섯 남자들의 모습을 통해, 누구에게나 숨겨져 있는 욕망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