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넌버벌
포스터

시놉시스

전형적인 한국 가정을 배경으로 점프는 전통적인 가정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가족의 이야기! 
할아버지, 애주가 삼촌, 태권도 달인인 엄마에서 안경의 비밀을 가지고 있는 딸의 구혼자까지… 
 
이 가족의 구성원들은 모두 수준급의 태권도, 택견, 체조 기술을 가진 무술의 달인들이다. 
서로 무술 실력을 겨루면서 자신들의 전문적 무술 기술을 맘껏 뽐내는 가족들… 
 
어느 날 한밤에 침입한 어설픈 두 명의 도둑들... 한밤중에 벌어지는 무술 고수 가족과 불쌍한 도둑들이 벌이는 코믹하고 현란한 무술 기술과 볼거리 넘치는 아크로바틱의 절묘한 조화와 슬랩스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준다
        

공연특징

전 세계가 점프의 짜릿한 즐거움에 빠져든다! 
점프는 2003년 7월 초연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상품이다. 2년 연속 세계 최대의 공연축제로 꼽히는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판매 순위 1위, 뮤지컬의 본고장 웨스트엔드의 피콕극장에서 전회 매진 공연 등 가는 곳마다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것이 바로 점프! 
태권도와 택견을 비롯한 동양 무술이 총망라된 마샬아츠와 공중을 차고 오르는 아크로바틱은 소름 돋는 전율을 안겨 준다. 이 모든 것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함이 있기에 더욱 충격적이다. 
 
태권도가 이렇게 재미있었나? 
<점프>는 태권도뿐만 아니라 택견을 비롯한 동양 무술을 중심으로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고난도의 아크로바틱을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martial arts)를 선보인다. 
 
넌버벌의 고정관념을 버려라! 
<점프>는 모두가 익숙한 소재인 가족이라는 배경 속에서 톡톡 튀며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시트콤을 보는 듯 코믹한 설정과 다양한 에피소드, 그리고 그 어떤 퍼포먼스보다 탄탄한 드라마 구성과 곳곳에 넘쳐나는 코미디는 남녀노소, 국적과 언어를 넘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는 웃음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공연 이미지1

공연정보

작품명 : 점프
장르 : 넌버벌
공연일정 : 2020.10.15
목 13:30 , 20:00
공연장 : 울주문화예술회관(울산 울주군 범서읍 천상중앙길36)
티켓가격 : 전석 15,000
러닝타임 : 80분 [인터미션 □유 ■무]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관람가
출연배우 : 윤효상,이웡영,허솔,이우복,안혜란,김민성,양익환,김세엽,오성문 
        
  •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 유튜브
공연 이미지1
공연 이미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