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춤2_ 렛츠댄스 크레이지!

#뮤지컬
포스터

시놉시스

준, 선, 빈, 세 친구의 춤으로 엮는 성장 스토리.
남녀가 서로 만나고 반하고 열정적인 탱고와 함께 사랑은 새 생명을 탄생시키고... 
말썽 많지만 순수한 어린이들의 개구진 장난 속에 아이들은 빛의 속도로 성장하고, 사랑과 질투, 좌절의 성장통은 힙합과 현대무용의 충돌과 어울림으로 절묘하게 표현된다.
사랑을 잃는 것은 아프지만 억눌려있던 춤에 대한 열정은 이 모든 상황을 덮고도 담는다.
비로소 완성된 춤꾼으로 우뚝 서는 준과 젊음과 실력으로 무장한 춤꾼들의 믿어지지 않는 퍼포먼스.
춤은 보는 것이 아니라 즐기는 것이다.
그것도 미치도록...
“렛츠 댄스, 크레이지!”
        

공연특징

<사춤2_렛츠댄스, 크레이지>는 단순하고 명쾌한 이야기 구조에 세련되고 역동적인 춤의 앙상블을 통해 공연의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되는 축제입니다. 

준, 선, 빈 세 친구의 춤으로 엮는 성장 스토리!
세 친구의 탄생부터 성장통을 거쳐 춤꾼으로 우뚝 서기까지의 모습을 힙합, 브레이크 댄스, 얼반, 현대무용, 재즈, 디스코, 탱고, 케이팝 댄스, 트릭킹 등 다양한 장르로 표현합니다.

공연 한류의 중심, 사!춤!
2004년 초연. 전용관 9년간 정규 공연 5천 회, 국내 투어 100개 도시, 해외투어 70개 도시, 중국 라이선스 공연,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최고 히트작, 밴쿠버 동계올림픽, 아시안게임, 여수엑스포 평창 동계올림픽까지...
사춤은 대한민국 대표 공연으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춤 열풍을 일으키며 공연 한류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사춤2_렛츠댄스, 크레이지>는 펄펄 뛰는 젊은 춤꾼들의 힘과 열정은 더욱 강렬하게!
배우와 관객이 <사춤>의 열정과 축제를 같은 에너지로 즐길 수 있도록 진정한 Interactive Performance로 관객들을 만날 것입니다.

춤은 가장 솔직하고 뜨거운 언어!
다 함께 Let's Dance, CRAZY!!
        
공연 이미지1

공연정보

작품명 : 사춤2_ 렛츠댄스 크레이지!
장르 : 뮤지컬
공연일정 : OPEN RUN
금 20:00 / 토 15:00 / 일 15:00
공연장 : 미마지아트센터 눈빛극장 (서울 종로구 혜화로 17 2층)
티켓가격 : 전석 50,000원
러닝타임 : 80분 [인터미션 □유 ■무]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
출연배우 : 이용석, U.JE, 양근석, 박재성, ROA, 정다미, 박근아, 박민우, 변다희, 이지은, 이동우, 박균, 강상규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공연 이미지1
공연 이미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