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9년 6월 9일 대학로 야외 퍼포먼스 그 첫번째 : 대학로 차 없는 거리 행사의 완성도 높은 볼거리를 제공한 '페인터즈'

페인터즈는 10여 가지의 미술기법을 사용하여 그림이 완성되는 것을 지켜보는 즐거움과 함께 춤, 3D 비디오 프로젝션 맵핑이 더해져 정적인 미술을 화려한 볼거리가 넘치는 예술로 승화시켰으며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으로부터 재미와 감동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가득 찬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페인터즈는 시민과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공연은 선사하였다.

페인터즈는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 '3D 프로젝션맵핑'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아트 퍼포먼스이다.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기법을 통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영웅들이 무대에서 재탄생한다.

무대에서 선보이는 주요 장면으로는 빛으로 조각하는 라이트스크래칭, 4개의 화판으로 하나의 그림을 완성시키는 액션페인팅, 반전의 묘미가 돋보이는 더스트드로잉, 놀라운 속도로 그려나가는 스피드드로잉, 물위에 그려지는 마블링아트, 빛으로 담아내는 야광드로잉 등이 있다.

페인터즈는 미술 작품들이 현장에서 완성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75분간 쉴 새 없이 거듭되는 기발한 반전을 통해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고자 한다.

페인터즈 이미지1
페인터즈 이미지2